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이것저것 후기

닥터웰 릴렉스 뷰티업 발 마사지기 (DR-3150)

by 먀_니 2020. 4. 24.

닥터웰 릴렉스 뷰티업 발 마사지기 (DR-3150)

 

 

 

 

 

 

 

 

 

 

작년 여름쯤부터 갑자기 발바닥과 뒤꿈치 통증이 오기 시작했어요ㅠㅠ

처음엔 그냥 피곤해서 그런가..

여행 가서 너무 많이 걸었나?

시간 지나면 나아지겠지!

그랬던 게... 알고 보니 족저근막염 ㅎㄷㄷ

발바닥 아치 살려주는 깔창도 구입해보고 교정 기구도 사보고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ㅠㅠ

 

 

이게 완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발병한 이상 평생 데리고 가야 한다고...............ㅠㅠㅠㅠㅠ

매일 발 주무르고 마사지하는 것도 귀찮... 고...

족욕기를 사볼까? 교정 운동화나 깔창을 사볼까? 하다가

마사지기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이걸로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면서 산건 아니었지만

구매 전 이것저것 꼼꼼히 따지고 비교해가며 고르다가

닥터웰 발 마사지기를 구매했어요.

 

 

개봉기!

판매 가격은 10만 원 초반으로 판매 중이고,

저는 쿠폰 사용해서 8만 원 후반대로 구입했어요!

 

 

 

구매내역 증명!

 

 

 

 

 

제 돈 내고 제가 직접 이것저것 따져보고 검색해서 산 제품입니다.

 

요새 하도 협찬이나 원고료 지급받고 작성하는 포스팅이 많아서 명시합니다ㅋ

 

 

 

 

 

개봉 전에 구매 사이트에 기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ㅋㅋ 첨부!

 

 

 

 

 

 

 

 

뭐 대강 이런 기능들이 있고요!!! ㅋㅋㅋㅋ

실질적인 후기 갑니다 ㄱㄱ

 

 

 

 

 

 

택배 수령 모습

 

 

 

 

별도의 포장 없이 택배는 상자째로 왔어요.

 

 

 

 

 

 

 

 

 

 

 

 

 

 

 

화이트의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참 깔끔하고 예뻐요ㅋㅋ

 

 

 

 

 

 

 

 

 

 

 

 

 

사용 전!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정독 후~~~~

 

 

 

 

 

 

 

 

 

 

 

 

 

발을 살포시 넣고 전원 ON!

저는 손발이 따뜻한 편이라 온열 기능을 켰더니 발에 땀이 차서~

두 번째부턴 온열 기능은 끄고 사용해요ㅎㅎ

근데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온열 기능 사용하면 좋을 듯? 하네요.

시간 및 에어, 강도, 온열 기능 등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작동 모드도 다섯 가지 있는데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소음

청소기 소음 정도?라고 해야 하나

그냥 마사지기 정도라고 해야 하나

크다면 그고 작다면 작은...

개인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를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티브이 보거나 게임할 때 30분씩 하는데 전혀 신경도 안 쓰여요ㅋ

소음은 아래 영상 참고!

 

 

 

 

 

 

 

 

닥터웰 발마사지기 소음 참고 영상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구매 후 사용한지는 일주일 정도 됐어요.

저는 30분 사용 후 10분 쉬었다가 또다시 30분 사용해서

하루에 1시간씩 사용하고 있는데..

후기를 적어보자면~

 

 

 

 

하고 나서 발바닥이 더 아파요!

근데 이게 뭐 더 안 좋아져서 아픈 게 아니라

점점 나아지려고 자극되는 느낌???

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효과는 만족하고 있어요!!

마사지기 사용 후 손으로 조물조물해주면 엄~청 시원해요ㅋㅋ

한 달 정도 사용하고 나중에 다시 리뷰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5월쯤 다시 봐주세요!ㅋㅋ

 

댓글